조여정→심이영, 높은 엔터 설 인사.."모든 일이 더 나아지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2.11 11:45 / 조회 : 14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높은 엔터테인먼트


조여정, 심이영 등 높은 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진심 가득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11일 소속사 높은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들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새해 인사는 건강과 평안의 주제의 메세지가 담겨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탄탄한 연기력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장악한 배우 조여정과 KBS 2TV '오! 삼광빌라!'에서 미친 존재감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성우가 진심 어린 인사로 첫 포문을 열었다.

또 매 작품 고품격 열연으로 극의 흥미를 더하는 배우 송옥숙과 윤서현, 심이영, 엄현경이 새해에는 모두의 건강을 소망하는 덕담을 건넸다. 여기에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이가은과 장태훈이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라며 따듯한 인사를 건넸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배우 서이안과 추수현, 유혜인 그리고 새로운 얼굴 김하랑, 김성태가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며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었다.


이처럼 높은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새해 소망 카드를 통해 새해 첫 출발부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최근 근황이 궁금했던 배우들의 모습도 담겨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높은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활약은 2021년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