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우먼', 안방서 보자..IPTV 오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1.28 12: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이엠우먼' 포스터


영화 '아이엠우먼'을 안방에서 볼 수 있다.

2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상영 중인 한국계 문은주 감독의 음악 영화 '아이 엠 우먼'이 28일 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된다.


지난 14일 개봉한 '아이엠우먼'은 개봉 당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고 현재 2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아이 엠 우먼'은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이자 세대의 아이콘 헬렌 레디, 용기있게 세상의 판을 바꾼 그녀가 여자들에게 외치는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 무대를 담은 영화다.

70년대를 대표하는 디바이자 올리비아 뉴튼 존, 앤 머레이와 함께 세계 3대 여성 가수로 자리매김한 전설적인 아티스트 헬렌 레디의 인생 드라마로 개봉 이후 강렬한 드라마와 전율의 무대, 감동적인 헬렌 레디의 음악까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헬렌 레디의 대표곡 'I Am Woman'은 중년 관객들에게는 향수를, 젊은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메시지를 던지며 주목 받고 있다. 또 아카데미 수상 촬영감독 디온 비브가 참여한 화려한 무대와 공연 영상은 또 하나의 인생 음악 영화다운 탄탄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전율을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아이 엠 우먼'은 전국 극장 및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