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황정민 노개런티로 출연..신예은·이정현께도 감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1.01.18 11: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노윤호가 이번 앨범에 참여한 황정민, 신예은, 이정현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유노윤호는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신예은은 제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피처링에 도전하게 됐는데 한 번도 쉬지 않고 열정적으로 임해주셨다. 황정민 선배님은 노개런티로 함께 해주셨고, 부끄럽지 않은 작품을 만들겠다고 해주셨다. 이정현 또한 개성 강한 역할을 맡았던 것과 달리 정말 예의바르고 좋은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hank U'를 비롯해 배우 신예은이 피처링한 멜로 감성의 '불면 (不眠; La Rosa)',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Time Machine'(타임머신), 코미디 영화 같은 유쾌한 매력의 'Loco (House Party)'(로코), 모노 드라마처럼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Need You Right Now'(니드 유 라이트 나우), 후속곡으로 활동할 'Eeny Meeny'(이니 미니)까지 시네마틱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Thank U'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