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오지호♥은보아, 50세 앞둔 한정수 소개팅 주선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2.27 1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절친 한정수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27일 SBS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새해에 50세를 맞는 한정수에게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소개팅에 앞서 '패션 테러리스트' 한정수를 위해 직접 스타일링에 나섰다. 평소 몸에 딱 붙는 옷, 배꼽만 가려질 정도의 짧은 상의를 즐겨 입는 한정수의 패션을 우려한 것.

이에 오지호와 은보아는 소개팅에 어울리는 '남친룩' 코디를 제안했다. 은보아는 오지호에게 해주던 '금손' 메이크업 실력으로 한정수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랜만의 소개팅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한정수는 "소개팅 사실을 엄마에게도 비밀로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20년 지기 오지호도 깜짝 놀랐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정수는 소개팅 상대와의 설레는 첫 만남을 상상하며 시뮬레이션을 하던 중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치명적인 단점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오지호의 만류에도 소개팅 상대 앞에서까지 그 단점을 드러내며 위기 상황을 맞았다.

게다가 한정수는 "여자 500명과 사귀었다는 소문이 사실이냐"고 묻는 상대의 기습 질문에 당황, 충격적인 대답을 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도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