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17년 흡연..나 금연한다..빠잉 담배" 선언 [스타IN★]

"축 성탄..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12.24 0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아인 / 사진제공 = UAA (United Artists Agency)


배우 유아인이 금언을 공개 선언했다.

유아인은 24일 오전 자신의 공식 SNS에 장문의 글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유아인은 17년 간 흡연 중인 사실을 밝히며 건강을 위해 금연을 최초로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아인은 더불어 크리스마스 인사와 새해 인사를 팬들에게 건냈다. 팬들은 유아인의 재치 넘치는 공개 금연 선언을 지지했다.

한편 유아인은 내년 영화 '승부'(The Match·감독 김형주)를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는 스승과 제자이자, 라이벌이었던 한국 바둑의 두 전설인 조훈현(이병헌)과 이창호(유아인)의 피할 수 없는 승부를 그린다.


다음은 유아인이 SNS에 남긴 글 전문

처음이었나. 그때는 똥폼이었지. 간지럽지. 맛 있어 지더라. 그러니까 숨을 좀 내쉬는 것 같았어. 없이는 못살겠더라. 17년 폈나. 아이고 냄새야. 근데 그게 또 그립겠지? 담배냄새 떡진 그날밤 그 머리카락. 에이 퉤. 나 금연한다. 콜록콜록. 빠잉 담배.

2020년엔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 건강하게 나를 살릴거야. 담배 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군! 축하해줘. 더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일게. 그리고 더 잘 쉴거야. 쉼도 숨도 다.

근데 어디갔니? 인스타잼도 다시 찾아야한다!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테다. 근데 틱톡은 어케해여? 몰라. 모르겠다. 언젠간 하겠지. 지금 난 이게 편해.

축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너머 이웃에게 흡연을 방조한 죄는 오래 살면서 달게 받겠습니다. 오래 삽니다.

*저의(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바랍니다. 팬티 내려 갑니다. 삐약. 더불어 유아인 돼지됐다고 놀렸던 분들 자수하면 삼겹살 쏩니다. 꿀꿀.

image
배우 유아인/ 사진출처=유아인 공식 SNS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