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유승호·이시언 등, 추석에 뭐하냐고? '김밥→대본연습'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0.01 11:59 / 조회 : 17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김태희, 고준, 허준호, 유승호 이시언, 김지석, 왕지혜 등 스타들은 추석을 어떻게 보낼까.


1일 오전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공식 포스트를 통해 무대, 스크린, 브라운관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추석 계획이 담긴 게시물을 오픈했다. 해당 게시물은 그림 일기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배우들의 각양각색 그림 솜씨를 엿볼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먼저 웹툰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완성도 높은 그림 실력을 뽐낸 고준, 권수현, 이진희, 주민경의 일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그림자, 각도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림들과 올 추석 연휴에는 집과 하나가 되겠다는 뜻을 무엇보다도 최우선으로 둔 일기로 보는 이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색깔을 입힌 그림일기 역시 이목을 끌었다. 김국희,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훈, 배유람, 왕지혜, 이현진, 한다미는 알록달록한 색연필을 사용, 그림에 생동감을 한껏 불어넣었다. 이들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밀린 드라마와 영화를 실컷 볼 거라며 평범하면서도 가장 의미 있는 계획을 전했다.

개성 만점 그림일기를 남긴 류성현, 박예니, 안세호, 유승호, 유예빈, 이무생, 이시언, 이완, 임세주도 눈에 띈다. 늦잠부터 페인팅, 요리, 반려동물과 놀기 등 자신만의 다양한 계획을 밝히며 집콕이지만 추석 연휴를 누구보다 알차고 재밌게 보내겠다는 각오를 표현했다.


운동과 함께 연휴를 불태우겠다는 일기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일명 '홈트레이닝'으로 근손실을 예방하겠다는 김서경, 김우석, 박성현, 태원석부터 다이어트를 결심한 서인국까지 건강을 생각한 계획은 추석에도 지속될 이들의 남다른 열정을 절로 느껴지게 했다.

설 연휴에도 촬영 혹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와 함께하겠다는 김성철, 이경재, 허준호도 빼놓을 수 없다.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홍보로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본방사수를 당부하며 '홍보 요정'을 자처했다.

이렇듯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은 집에서 보내게 된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 안전을 기반으로 한 30인 30색 추석 계획을 전해 특별함을 선물했다. 또한 오랜만의 휴일을 맞아 에너지를 재충전,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해 앞으로도 계속될 다채로운 행보를 기대케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