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데이식스, 릴레이 자축..활동 중단 성진·Jae도 함께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07 2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도운 인스타그램


밴드 데이식스(DAY6)가 데뷔 5주년을 맞은 가운데 릴레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7일 데이식스는 데뷔 5주년을 맞아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릴레이 개인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케이크에 촛불을 켜고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한 멤버 성진과 제이(Jae)도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또한 도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주년 축하합니다.데이식스, 마이데이.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데이식스 5명.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가 더 끈끈해지는 우리 사이가 너무 축복받은 것 같습니다. 맨날 똑같은 얘기지만 앞으로도 변할 거 없을 거 같고 변함없도록 노력할 거예요. 즐겁게 음악하면서 힘이 될 수 있도록 보여드릴게요. 사랑하는 우리 형들 건강하면서 재밌게 음악하게 해 주시고 우리가 더 많은 분들께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라는 소감과 함께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2015년 9월 7일 데뷔한 데이식스는 'congratulation'(콩그레츄레이션),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의 곡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5월 미니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더 북 오브 어스: 더 디먼) 발매를 앞두고 일부 멤버가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에는 멤버 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첫 유닛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가 첫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로 활동을 시작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