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린X수빈, '뮤뱅' 새 MC 발탁..이하이 컴백 [★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7.24 18:57 / 조회 : 37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 방송 화면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이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생방송 뮤직뱅크'에서는 배우 신예은과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의 뒤를 이어 오마이걸의 아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이 새 MC로 출격했다.

이날 두 사람은 MC 신고식으로 허밍어반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 말미 아린은 "첫날이라 많이 떨렸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MC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수빈은 "저도 첫날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노력해서 발전하는 수빈이의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첫 진행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 방송 화면



또한 이날 방송에서 가수 이하이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곡 '홀로'로 돌아온 이하이는 하얀 계단 위에서 검은 드레스를 입고 앉아 읊조리듯 노래를 이어나갔다. YG를 벗어나 홀로서기에 도전한 이하이의 더욱 단단한 보컬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이 세훈&찬열의 '10억뷰'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써드아이(3YE), 디코이(D.COY), 동키즈 아이캔(DONGKIZ I:KAN), 티오오(TOO), 베리베리(VERIVERY), 우즈(WOODZ, 조승연), 재로(XRO),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문시온, 숙행, 엘라스트, 여자친구, 위클리, 정세운, 허찬미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