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툰 2020' 오마이걸 승희 "비니 너무 예뻐..얼굴 구경하다 드라마 끝날듯"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6.08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T 웹드라마 '썸툰X오마이걸' 온라인 제작발표회 생중계 캡처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썸툰 2020' 속 비니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8일 오후 KT 웹드라마 '썸툰 2020'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참석했다.


승희는 '썸툰'과 관련해 실제 자신의 노력의 순간을 묻자 "가수의 꿈을 이뤘을 때다. 저희 날개가 돼 준 멤버들을 만나 하늘을 훨훨 날고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썸툰' 예고 영상을 본 승희는 깜짝 놀라며 "(비니가) 너무 예쁘다. 비니 얼굴을 구경하다가 끝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image



'썸툰 2020'은 소확행을 누리던 서예진에게 '다정한 벽돌'이라는 랜선 친구가 생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확행을 누리던 예진에게 다가오는 어딘가 '벽돌'과 비슷한 두 명의 남자 사이에서 진짜 '벽돌'을 찾는 추리의 재미까지 더한 추리 로맨스 웹드라마. 주연 비니는 극중 하고 싶은 것들을 이뤄나가며 소소한 행복을 찾는 대학생 서예진 역할을 맡았다.

'썸툰'은 Seezn(시즌)에서 오는 16일부터 선공개 되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찐엔딩’에서는 일주일 이후인 23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저녁 7시에 업로드 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