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오늘(28일) 종영·임영웅 축구선수로 변신한 사연은?[투데이 스타 포캐스트]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5.28 06:00 / 조회 : 9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시즌2로 다시 만나요

많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케이블채널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늘(28일) 종영한다. 지난 3월 12일 첫 방송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년 지기 의사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 중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기준 1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지막 회에서 등장인물들의 사랑이 어떻게 연결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열풍ing..TOP7 어릴 적 장래희망은?

종영했지만 '미스터트롯' 열풍은 이어지고 있다. 오늘(2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7이 어릴 적 장래 희망이었던 직업으로 변신한다. 임영웅은 축구선수, 영탁은 판사, 이찬원은 요리사 등 TOP7 각자가 원했던 장래 희망 직업군의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세기의 매치가 성사됐다고 알려져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image
/사진=SNS 캡처


◆선우정아표 여름 노래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여름을 맞아 신곡을 발매한다. 오늘(28일)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에 대해 선우정아는 "왠지 힙합 같기도, 또 어딘가 포크 같기도 한 익숙한 재료들이 선우정아를 거쳐 탄생된 또 하나의 재미있는 밸런스의 곡"이라며 "선우정아표 여름 신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