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번째 거짓말', 들키면 큰일나는 전전긍긍 로맨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5.10 13: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예고편 캡처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은 관심 있는 이성에게 호감을 사기 위해 시작했던 사소한 거짓말들이 본인도 감당 못할 정도로 점점 커져버리는 바람에 들킬 까봐 속만 타는 본격 위기일발 전전긍긍 로맨스.


제 30회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제 39회 몬트리올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된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예고편은 주인공 길비의 수난으로 시작, 점원으로 일하던 휴대폰 가게에서 해고당하고 곧바로 여자친구에게 차이는 길비의 모습이 담겼다. 도통 안 풀리던 길비의 인생에 매력적인 미모의 레이첼이 나타나고 그런 ‘레이첼’에게 잘 보이기 위한 거짓말을 시작하는 길비의 모습이 예고편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에서 "거짓말을 할 때는 정말 진심을 담아서 했어"라고 말하는 길비의 모습에서 거짓말의 아이러니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다.

더불어 노력형 거짓말쟁이 길비 역의 프랜 크란츠와 사랑스러운 매력녀 레이첼 역의 오데트 애나벨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의 샤론 역의 마리 엘리자베스 엘리스 등 주연 배우들의 찰떡 같은 케미부터 이 영화의 신스틸러인 크리스 디아만토플로스와 콜린 캠프까지,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들키면 큰일나는 본격 전전긍긍 로맨스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은 5월 중 VOD로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