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와 초콜릿 공장'부터 '겨울왕국'까지..어린이들 모여라②

[어린이날 특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5.05 09:00 / 조회 : 34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영화 포스터


어린이날이 돌아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아직까지 어린들과 함께 극장에 가기 꺼려진다면, TV에서 해주는 어린이날 특집 영화를 눈여겨 보라.


케이블TV영화 전문 채널에서는 마블 영화부터, 동심 가득 담은 어린이영화까지 다양한 영화를 차렸다. 어린이 뿐 아니라 공휴일, 집에서 쉬는 시청자라면 마블 DC등의 히어로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5일 오전 7시 OCN에서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방송한다. 이어 오전 11시에는 '겨울왕국'을 내보낸다. 오후에는 마블 영화가 준비 돼 있다. 오후 3시 40분 부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차례로 방송 된다.

채널 CGV에서는 어린이날 오후 '스머프 : 비밀의숲'을 내보낸다. 슈퍼액션은 오전 10시 '몬스터 패밀리', 낮 12시 '파워레인저스 : 더 비기닝', 오후 4시 '레전드 오브 타잔'을 편성했다.

스크린은 오전 11시 '레고무비'로 어린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료 영화 채널 캐치온1 어린이날 오전 부터 '샤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범블비', '아쿠아맨', '알리타 : 배틀앤젤',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 '앤트맨과 와스프' 등을 연이어 방송하는 영화를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눈여겨 볼 만 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