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임영웅 덕에 '상사화' 더욱 빛났다..감사한 마음"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4.17 13: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안예은 /사진제공=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안예은이 임영웅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뽐냈다. 또한 임영웅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임영웅이 안예은의 '상사화'를 열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의 '상사화'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여전히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절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 임영웅을 향해 안예은이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전부터 임영웅의 특급 팬임을 자처했던 안예은은 소속사를 통해 "'상사화'가 더욱 빛날 수 있게 해주시는 분이 제가 너무나 응원하는 분이셔서 두 배, 세 배로 행복하다"며 벅찬 감동을 드러냈다. 이어 "많이 불러주신 덕에 '상사화'와 더불어 저까지 많이 알려지고 있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 안예은은 "'상사화' 보다 더 맞춤 양복마냥 찰떡일 것 같은 노래를 써 두었으니 언제든 가져가셔라. 너무 감사드리고 신청해주신 분께도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린다"며 컬래버레이션을 요청했다.


한편 안예은은 최근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정규 3집 'ㅇㅇㅇ'(이응이응이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은 물론, 국악인 송소희의 신곡 ‘달무리’를 프로듀싱하며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한 소통은 물론, 꾸준한 음악 작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