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X이세진 '오대연' 로고X촬영 스틸컷 공개..기대UP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3.23 07: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미스터리프랜즈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이하 '오대연') 로고와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작사 미스터리프랜즈는 23일 걸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출신 이세진이 출연하는 '오대연'의 로고와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로고에는 웹드라마 제목과 함께 '저세상 판타지 빙의 로맨스'라는 문구로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웹드라마 탄생을 알렸다.

현장 스틸컷에서는 한창 촬영에 몰두한 윤보미와 대본을 들고 리허설을 하는 이세진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서 있는 스틸컷에서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image
/사진제공=미스터리프랜즈



'오대연'은 고등학교 단짝인 민주(윤보미 분), 강찬(이세진 분), 방희(드림노트 수민 분), 현범(정진 분) 네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다루는 연애물로, 오랫동안 강찬을 짝사랑한 민주의 몸속에 죽은 오빠 대연(장천 분)의 영혼이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다.

한편 '오대연'은 지난 4일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돌입했으며, 오는 4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