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샤이니 'Clue' 받쓰 실패..홍진영 첫 출연에 '원샷'[★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3.21 21: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방송화면 캡처


'놀라운 토요일'에서 샤이니의 'Clue'(클루) 받아쓰기에 실패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는 홍진경과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경은 등장부터 프로그램명을 '즐거운 토요일'이라며 '놀토 무식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홍진경은 어떤 힌트를 가장 좋아하냐는 물음에 "신동엽의 힌트가 가장 맛깔난다"며 엉뚱한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라운드에서는 청주 서문시장의 고추만둣국을 걸고 80년대 윤시내의 '열애'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윤시내의 '열애'는 시간이 흐르고 보니 사랑이었던 운명의 연인에 대한 미련을 담은 곡이다.

첫 번째 원샷의 주인공은 문세윤. 이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속 박새로이 머리를 하고 온 문세윤은 이번 라운드를 통해 혜리와 더불어 공동 원샷1위에 등극했다. 혜리는 "단독으로 치고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1차 시도에서 실패하고 멤버들은 힌트로 0.5초 보기 힌트를 선택했다. 이어 두 번째 시도에서 정답을 맞추히며 고기만둣국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image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방송화면 캡처


2라운드는 간장 생삼겹살을 걸고 그룹 샤이니의 미니 4집 수록곡 'Clue'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이 곡은 사건 현장의 증거들을 통해 범죄를 입증하려는 셜록의 이성적인 추리를 노래한 곡이다.

이번 곡에서 원샷의 주인공은 홍진경. 첫 출연에 원샷을 받게 된 홍진경은 "진짜 나냐"며 어리둥절해했다.

첫 시도는 역시 실패였다. 빠른 멜로디와 애매한 발음에 멤버들은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에 MC 붐은 과거 멤버들이 맞추지 못한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작사가가 같다고 귀띔했다.

이어 멤버들은 70% 느리게 듣기 등 힌트를 사용했지만, 무려 세 군데나 틀리며 최종 실패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