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방탄소년단 출연없이 1위..세정 '화분' 최초 공개[★밤TView]

윤다영 인턴기자 / 입력 : 2020.03.18 2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M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방탄소년단이 '쇼! 챔피언' 3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M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출연 없이도 타이틀곡 'ON'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 쥐었다.


이날 방탄소년단 'ON', NCT 127 '영웅', 있지 '워너비', 아이즈원 '피에스타', VICTON 'Howling'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발표 결과 방탄소년단의 'ON'이 1위를 차지해 3주 연속 1위 기록을 세웠다.

image
/사진=MBC M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이날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이 솔로로 홀로서기를 도전했다.


세정은 타이틀곡 '화분'과 수록곡 '오리발'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그룹 구구단 세정이 아닌 솔로 가수 세정의 데뷔를 알렸다.

이날 세정은 시크한 라이더를 입고 수록곡 '오리발' 상큼한 안무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정은 흰 드레스를 입고 타이틀곡 '화분'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아련하지만 싱그러운 봄의 분위기를 선사했다.

세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화분'은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한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정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매력을 발산하는 곡이다. 또한 공개와 동시에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사랑받고 있다.

image
/사진=MBC M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MC를 맡게 된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과 윤산하가 10cm의'폰서트'를 스페셜 무대로 꾸몄다. 문빈과 윤산하는 달달한 보이스로 연인에게 대하는 듯한 안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룹 VERIVERY가 최근 역주행 곡 2PM의 '우리집' 무대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VERIVERY는 마치 누군가를 이끌고 가는 듯한 '우리집'의 안무를 VERIVERY만의 색깔로 표현하며 남성미를 강조해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세정을 비롯한 VICTON, 문빈(ASTRO), 윤산하(ASTRO), VERIVERY, 예지(YEZI), 정동하, 엘리스(ELRIS), FAVORITE, 홍은기, 3YE(써드아이), DONGKIZ, 알렉사(AleXa), UNVS, 크랙시(CRAXY)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