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성주, 오늘(9일) 조용히 입대 "남자돼서 올게요"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3.09 1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니크 성주 /사진=성주 인스타그램


그룹 유니크 멤버 겸 배우 성주(26, 김성주)가 오늘(9일) 입대했다.

성주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대 사실을 알리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제가 이번에 군 입대를 하기로 했다. 3월 9일이다"라고 알리며 "항상 힘들 때 한줄기의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유니콘(팬클럽)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지금 저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되어서 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성주는 2014년 그룹 유니크로 데뷔, 'Falling In Love' , 'EoEo' 등의 곡을 발표했다. 이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MBC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다음은 성주 손편지 전문

Unicon 여러분 안녕하세요! 성주예요.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요? 미리 팬 분들께 말을 전하지 못해 이리 편지를 남깁니다. 제가 이번에 군 입대를 하기로 했어요! 3월 9일에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유니크를 사랑해주신 유니콘 팬분들! 항상 힘들 때 한줄기의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유니콘 사랑합니다.

지금 저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대 가 있는 동안 모두들 잘 지내야 돼요! 저도 잘 지내고 돌아오겠습니다!

제가 군대에 가 있는 동안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다녀올게요!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되어서 올게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