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방탄소년단 1위..25주년 기념 특별 스테이지 향연[★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3.05 20: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즈원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3월 첫째주 1위 후보에 방탄소년단과 아이즈원이 각각 'ON'(온)과 'Fiesta'(피에스타)로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의 주인공이 됐다.


1위에 호명되고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아미 여러분 덕분에 1위를 했다. 지금 (코로나19 때문에) 앞에 여러분이 없어서 슬프지만 그래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엠넷 개국 25주년을 맞아 Meet, Play, Connect라는 세 가지 주제로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졌다.


먼저 아이돌 가수들이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추억의 명곡들을 커버했다. 빅스 멤버 켄은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KARD는 룰라의 '비밀은 없어' '날개 잃은 천사'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 민니는 S.E.S의 'Be Natural'을 편곡해 새롭게 선보였고, 여자친구 멤버 유주는 패닉의 '기다리다'로 감성을 뽐냈다.

다양한 장르 무대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국내 힙합의 전설로 손꼽히는 타이거JK와 Bizzy는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Monster' 등 드렁큰 타이거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댄서 제이블랙은 샤이니의 'Sherlock'로 색다른 무대를 펼쳤다.

이밖에도 이달의 소녀는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를, 더보이즈는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을 커버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민니, 다크비(DKB), THE BOYZ, 드림캐쳐, 로켓펀치, 방탄소년단, 아이즈원, 엘리스(ELRIS), MCND, 예지(YEZI), 유주(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정은지, 제이블랙, 천단비, 체리블렛(Cherry Bullet), KARD, 켄(KEN), 타이거JK&비지, 퍼플레인(Purple Rain),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