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실이는 복도 많지', 오늘(5일) 개봉..지금 꼭 필요한 영화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3.05 0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찬실이는 복도 많지' 포스터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감독 김초희)가 관객을 만난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예정대로 개봉해 5일부터 관객을 만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미룬 가운데, 개봉하며 관심이 집중 된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자신의 삶을 씩씩하게 살아가는 주인공 찬실의 모습을 담아 관객에 공감과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찬실이가 복도 많지' 개봉을 기념해 화제의 명대사를 담은 '복 코멘트' 영상이 공개 됐다. 공개 된 영상에는 "찬실 씨가 정말 원하는게 뭔지 알아야 행복해져요"라는 장국영이라 우기는 남자의 따뜻한 위로, "도저히 고민한다고 되는게 아냐 생각한다고 이렇게 생각이 되는게 아니라"고 말하는 폭풍 공감되는 ‘소피’의 솔직한 마음, "이제부터는 무조건 직진"을 외치는 씩씩한 찬실의 비장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복 코멘트' 영상들도 영화 특유의 재치를 듬뿍 담아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또 '찬실이는 복도 많지'의 공식 서포터즈 '복댕이' 및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굿즈 패키지 예매가 오픈돼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7일 메가박스 코엑스와 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뱃지, 키링, 스티커 2종, 랜티큘러 엽서 2종, 장국영 세트(BYC런닝+오리온 투유 우유초콜릿)로 이뤄진 알찬 구성으로 영화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을 불러 일으켰다. 개봉 2주차인 14일과 15일에는 CGV아트하우스와 함께 단 7회만 진행하는 '찬실이는 복도 많지' 뱃지 패키지가 기다리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