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신곡 작업 완료 인증..팬들 기대감 UP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3.02 17: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가수 강다니엘이 신곡 작업에 돌입했음을 입증했다.

강다니엘은 2일 신곡 작업 녹음을 마쳤음을 알리는 사진을 게재했다. 강다니엘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 완료"라는 문구가 담긴 1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사진에 담긴 마이크를 통해 신곡 작업에 대한 암시를 넌지시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강다니엘의 가장 마지막 앨범 활동은 2019년 11월 '터칭'이었다. 강다니엘은 2019 Asia Artist Awards를 통해 '터칭' 무대를 처음 공개한 이후 2019년 12월 SBS MTV '더 쇼'를 통해 음악방송 첫 1위를 달성했지만 건강 문제 등으로 인해 결국 아쉽게 컴백 활동을 마감해야 했다.

다행히 회복세를 보이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밝힌 강다니엘은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F!L '안녕, 다니엘'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마주할 계획이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를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통해 미국 포틀랜드에서의 촬영을 통해 자신을 알아가는 모습과 여행 일상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직접 동참하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직접 5000만 원을 쾌척하며 선행에도 힘을 쓰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