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빈♥이상이, 오늘(29일) 결혼..안재모 사회·노라조 축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2.29 06:00 / 조회 : 27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튜디오 원규


배우 박동빈(50·박종문)과 이상이(39)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동빈과 이상이는 29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두 사람의 친지와 지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같은 소속사 배우 안재모가 사회를 맡고 노라조가 축가를 부른다.

박동빈은 지난 4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를 통해 "(이상이가) 이렇게 반백년 산 나를 받아줘서 고맙다"며 "시청자들에겐 좋은 작품으로 보은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동빈과 이상이는 지난 2018년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하며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스포츠를 좋아한다는 공통분모로 가까워졌고,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image
/사진제공=스튜디오 원규



박동빈과 이상이가 결혼 날짜를 알린 후 20여 일 동안 국내에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심화됐다. 이에 두 사람이 예정대로 예식을 치를 수 있을지 우려가 따랐지만, 이들은 식장에서 안전에 만전을 기한 상태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

한편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대조영', '왕과 나', '성균관 스캔들', '광개토대왕', '무신', '모두 다 김치', '갑동이', '위대한 조강지처', 영화 '은행나무 침대', '쉬리', '화산고', '내 남자의 로맨스', '조선 미녀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

이상이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내 이름은 공주', '선물', '죽도록 사랑해', '사랑한다 웬수야', '환상의 커플', '주몽', '내 곁에 있어', '사랑은 아무나하나', '울랄라 부부', '좋은 사람',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