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강렬 컴백..'월드클래스'의 귀환[별별TV]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2.28 18:48 / 조회 : 1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강렬히 컴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발매한 앨범 'MAP OF SOUL : 7'의 수록곡 '블랙 스완'(Black Swan)과 타이틀곡 '온'(ON)을 선보였다. '블랙 스완'(Black Swan)은 음악을 하면 할수록 더 이상 음악이 큰 감동이나 떨림을 주지 못할 것이라는 두령움이 찾아오지만, 자신 안의 블랙 스완을 마주하나 순간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깨달은 예술가로서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온'(ON)을 통해서는 자신들이 생각해 온 그 이상의 아티스트로서 삶의 무게를 짊어진 채 정신없이 달려온 지난 날을 돌이켜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에선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으며, '온'(ON)을 통해서는 파워풀한 안무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무대를 휘어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외에 써드아이, 카드, 다크비,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비, 로켓펀치, 안예은, 에버글로우,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