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코로나19 여파 팬라이브 행사 취소[전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2.26 13:20 / 조회 : 9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행사를 취소했다.


26일 소속사 비기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3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수가 밀집하는 행사를 자제해달라는 정부 방침에 협조하기 위한 결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행사를 취소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첫 FANLIVE를 고대해주셨을 팬 여러분께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코로나19 추가 감염과 확산 등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라고 팬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다음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3월 7일(토), 8일(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가 취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수가 밀집하는 행사를 자제해달라는 정부 방침에 협조하기 위한 결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본 FANLIVE를 대신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하여 순차적으로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 아래 ‘환불 절차 안내’ 확인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내 예매 상세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1544-1555)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예매 시 본인확인을 위해 제공해주신 사진은 금일 즉시 안전하게 파기 처리하겠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FANLIVE를 고대해주셨을 팬 여러분께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코로나19 추가 감염과 확산 등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이니 모쪼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공연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