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3월 인도네시아 공연 연기..코로나19 확산 방지(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2.25 20:56 / 조회 : 16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가수 김재중의 인도네시아 3월 공연이 연기 됐다.


25일 오후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는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3월 인도네이사 공연을 연기한다고 공지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린 조치다.

씨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2020년 3월 7일 오후 3시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Istora Senayan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JAKARTA' 공연은 소속사와 해외 공연 주관사가 함께 상의한 결과 고심 끝에 부득이하게 연기됐음을 알려드립니다"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공연일시는 2020년 5월 2일 오후 8시로 Tennis Indoor Senayan에서 열릴 예정입니다"고 덧붙였다.

씨제스는 "아티스트 및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결정한 사항임을 양해 부탁드리며, 따라서 티켓 구매자들은 현 티켓 부킹 번호로 향후 연기된 일정에 맞춰 콘서트 참석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기된 일정에 맞춰 콘서트 참석이 어려울 경우 예매하신 티켓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해외 공연 주관사인 iMe 공식 SNS 페이지 링크를 남기며, 팬들의 확인을 부탁했다.

씨제스는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꾸준한 성원과 함께 콘서트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1월 14일 미니앨범 '애요'를 발매했다. 또한 지난 8일 첫 방송한 라이프타임채널 '트래블 버디즈'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