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아이돌 라디오'서 뽐낸 실력+입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2.25 17:21 / 조회 : 7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아이돌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밴드 디코이가 '아이돌 라디오'에서 실력과 입담을 동시에 뽐냈다.


디코이는 지난 24일 밤 방송한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디코이 멤버들은 스페셜 DJ를 맡은 데이식스의 영케이, 원필과 함께 밴드로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라이브 스테이지를 선사했다.

데뷔 6일차의 설렘과 기대를 가득 안고 등장한 디코이 멤버들. 이들은 밴드의 결성 스토리를 비롯해 '디코이'라는 이름을 정하게 된 비하인드스토리, 그리고 다섯 색깔과 보석으로 구성된 독특한 세계관을 소개하며 '디코이 알리기'에 나섰다.

데뷔 싱글 타이틀곡 'COLOR MAGIC' 소개는 물론, 이 속에 숨어 있는 디코이만의 시공간 이야기는 앞으로 펼쳐질 디코이의 음악 세계를 기대케 만들었다.

라이브 무대도 선사했다. 디코이는 'COLOR MAGIC'으로 감미로운 연주는 물론, 반전 매력이 가득한 수록곡 'Come To Light'까지 선보였다.


이밖에도 디코이는 태연의 '불티'를 비롯해 5 세컨즈 오브 서머의 'She look so perfect', 'End up here', 'What I like about you'와 더 스크립트의 'The man who can't be move', 'Breakeven'을 메들리로 선사하며 실력과 개성을 두루 뽐냈다.

이날 디코이는 "데이식스 선배님과 꿈에 그리던 방송을 함께해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드리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힘차게 외치며 각오를 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