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모델 전수민 누구? "평생 나의 좋은 친구인 사람"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2.25 1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모델 전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경진의 피앙세로 알려진 모델 전수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전수민 소속사 몰프 측은 25일 스타뉴스에 "전수민이 김경진과 결혼한다"며 "6월 27일 서울 강남의 한 결혼식장에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1년 6개월 동안의 열애 과정을 거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이 둘의 결혼 날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예식 날짜가 변경될 수도 있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서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패션위크를 비롯해 잡지, 컬렉션 등 런웨이에 오르며 모델로서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모델 외에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 관련 사진을 올리며 네티즌들과 소통하고 있다.


image
/사진=모델 전수민 인스타그램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인 전수민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학창 시절 전교 등수에 들 정도로 성적이 좋았다. 모델이 된 후에도 하루에 3시간씩 자며 열심히 공부하려 했다. 그 습관 때문인지 지금도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경진과의 열애를 간접적으로 전하기도 했다. 지난 1월 전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의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 #고마워요 #2020 #Newyear"이라는 글과 함께 선물 받은 지갑을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