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이연수 "'불청' 멤버 중에 이상형 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2.24 14:56 / 조회 : 3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원조 하이틴 스타' 이연수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다.

24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탑방')에는 배우 이연수와 개그맨 김수용이 동반 출연해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과 함께 상식 문제 풀이에 도전한다..

이날 '옥탑방' 멤버들은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 최강 동안 여신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연수에게 촬영장 속 연애 기류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연수는 "(미묘한 기류가) 있을 수는 있는데 다들 표현을 안 한다"며 함께 출연해 결혼에 골인한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의 연애 사실도 몰랐음을 덧붙였다. 또한 '불청' 멤버 중 이상형이 있냐는 질문에 솔직하게 "있다"고 고백함과 동시에 "외모는 안 본다"고 밝히며 그 남성(?)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이연수는 방부제 미모 소유자답게 자신의 연애 근황에 관해서도 "대시하는 사람은 늘 있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송은이와 김숙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