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연인 김보라와 잘 만나..연기 얘기는 잘 안해"(인터뷰)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한재희 역

논현=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2.24 11:48 / 조회 : 26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병규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배우 조병규(24)가 공개 연인 사이인 배우 김보라(25)와 연기에 대한 이야기는 잘 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조병규는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종영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극 중 야구단 드림즈 운영팀 직원 한재희 역을 맡아 연기한 그는 이날 ''스토브리그' 스포일러를 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느냐'는 질문에 "생각보다 '스토브리그' 지킴이들이 많았다"며 "'SKY캐슬' 때는 다들 물어봤다. 의도치 않게 핸드폰 번호까지 유출돼서 번호도 바꿨었는데 이번엔 그런 전화가 안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여자친구 김보라가 스포일러를 해달라고 하지 않았는지 묻자 "서로의 일에 대해선 관심이 없는 편"이라며 "사적인 것만 소통하고 공적인 것은 잘 터치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2월 JTBC 드라마 'SKY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보라와 열애 사실을 인정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다"며 "같은 업계에 종사하다 보니까 말을 하기가 조심스러운 건 사실이다. 단어 하나 붙이기가 무섭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조병규가 출연한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 꼴찌팀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백승수(남궁민 분) 단장이 새 시즌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지난 14일 19.1%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