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아나운서,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참여 "BTS 도슨트라니!♥"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2.22 13:16 / 조회 : 1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최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캡처 (CONNECT, BTS)


최희 아나운서가 'CONNECT, BTS' 후기를 전했다.

지난 21일 최희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nnect, BTS ♥ 다양성에 대한 지지, 존재에 대한 철학, 예술에 대한 열정이 정말 정말 멋졌어요. 두 번째 사진은 앤 베로니카 얀센스의 <그린, 옐로, 핑크> 작품인데요. 실제 제 시야입니다. 안개로 자욱한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공간에서 빛과 색채의 형태와 질감이 오롯이 와닿았던,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게다가 BTS 도슨트라니!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철학을 담은 전시회 'CONNECT, BTS(커넥트, BTS)' 사진으로, 방탄소년단의 기사와 전시 체험들이 담겨 있다.

한편 글로벌 현대미술 전시 프로젝트 'CONNECT, BTS'는 22명의 세계적인 작가들이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프로젝트다.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대한민국 서울, 그리고 뉴욕 총 5개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오는 3월 27일 뉴욕에서의 전시 폐막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전 세계 최고의 현대미술 작가들과 큐레이터들이 다양성에 대한 긍정 등 방탄소년단이 추구하는 철학을 지지하며, 이를 현대미술 언어로 확장한 작품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선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