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 나이는? 주지훈에 호의 거절한 '쿨함'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2.22 07:44 / 조회 : 92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드라마 '하이에나' 캡처 (김혜수 주지훈)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첫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에서는 세탁방에서 늘 같은 시간에 마주치는 정금자(김혜수 분)에게 호기심을 느끼는 윤희재(주지훈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윤희재는 며칠 전과 동일하게 세탁방 테이블에서 책을 읽는 여자, 정금자를 발견했다. 그는 자신의 세탁물을 기다리면서 정금자를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봤다.

윤희재가 정금자에게 "이 시간을 좋아하냐"며 말을 걸자 정금자는 "이 시간대가 조용하고 사람이 없어 좋다. 내가 방해되면 그쪽에서 피해라"고 답했다. 이에 윤희재는 "아니, 굳이"라고 말하며 피하지 않았다.

후 정금자는 "일부러 이 시간에 나오는 거 같은데 미안하다"며 후드티 모자를 뒤집어쓰고 밖으로 나갔다. 하지만 정금자는 이내 놔두고 간 자신의 책을 찾기 위해 비에 젖은 채 세탁방을 다시 찾았다.

윤희재가 책을 집어주며 자신의 우산을 쓰고 가도 된다고 말하자 정금자는 단호히 거절해 쿨내를 진동하게 했다.

한편 김혜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다. 지난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