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TV' 안성훈 "송가인 친누나 같은 존재..많이 챙겨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2.21 18:13 / 조회 : 18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트롯 TV' 안성훈 편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수 안성훈이 송가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21일 유튜브 '트롯 TV' 채널에는 안성훈 편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에 안성맞춤 안성훈입니다"고 자기소개했다. 이어 화제를 모았던 송가인과의 친분에 대해 "송가인은 친누나 같은 존재였다. 많이 챙겨줬다"고 말했다.

또한 안성훈은 영화 '아저씨'의 김새론과 원빈, '타짜'의 김혜수 성대모사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안성훈은 아쉬웠던 '미스터트롯' 무대로 '데스매치'를 꼽았다. 그는 "좀 더 신나는 곡을 보여드렸어야 되나 생각이 들었지만, '아씨'를 좋아했던 분들도 많았던 거 같다"고 진정성 있는 소감과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안성훈과 함께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MC 영기는 안성훈, 이찬원과의 '데스매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매끄러우면서도 친근감 넘치는 진행을 펼쳤다.


'트롯 TV'는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기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인생 이야기 등을 진솔하게 풀어나가는 중장년층 맞춤 콘텐츠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