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여자친구, 음방 7관왕 달성하며 저력 과시[★밤TView]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2.20 20:01 / 조회 : 1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캡처


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엠 카운트다운' 2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엠넷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교차로'(Crossroads)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문별의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를 제치고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우선 저희 오늘 '엠 카운트다운' 막방(마지막 방송)인데 챙겨주신 스텝 분들 감사하고 소속사 관계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잘할게요. 버디(여자친구 팬클럽 명칭) 고마워요"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3일 앨범 '回:LABYRINTH'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여자친구는 엠넷 '엠 카운트다운'를 비롯해 SBS MTV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7관왕을 기록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이어 진행된 앙코르 무대에서 여자친구는 서로의 손을 맞잡고 강강수월래를 하며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드림캐처, 로켓펀치, 아이즈원, 문별, 에버글로우, H&D(한결, 도현), 여자친구,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이대휘, 이이경,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