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상가’ 완판 도전

채준 기자 / 입력 : 2020.02.18 10:45 / 조회 : 5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이 3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28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 ‘포레나 천안 두정’의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상가가 조성되는 포레나 천안 두정은 천안의 신흥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두정지구에 조성되는 총 1,067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두정지구 내 유일한 1,000가구 이상 단일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써 기대감이 높다. 실제 지난해 분양 당시 3개월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포레나 천안 두정 상가는 입주민 및 외부 보행자에게 노출도가 좋은 주출입구와 부출입구 주변에 1개동(지하 2층~지상 1층)씩 위치하고 있다. 포레나 천안 두정 상가는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배치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저층 상가가 보도를 따라 일렬로 이어져 있어 개방감이 높은 만큼, 유동인구 유입이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 동선에 맞춘 차별화된 MD구성도 주목할만 하다. 도로와 맞닿은 1층 레벨은 소비자의 집객 및 접근성을 극대화한 생활편의시설, 세탁소, 은행 등을 구성할 예정이며, 2층 레벨은 목적성과 체류성이 높은 대형 F&B, 병원, 학원 등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포레나 천안 두정 상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기대감이 높다. 1,067세대 단지 내 고정수요와 더불어, 주변에 자리한 ‘e편한세상 두정3차∙4차’, ‘천안두정역 푸르지오’ 등 8,000여 세대의 주거수요도 흡수가 가능하다.


한화건설 송희용 분양소장은 “포레나 천안 두정 단지 내 상가는 천안의 신흥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두정지구의 관문입지에 들어서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대규모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포레나 천안 두정 단지 내 상가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신라스테이 인근에 위치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