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진품명품'까지 출연..'닥종이 인형 많이 얻었나?'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2.18 08:00 / 조회 : 12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1TV '진품명품' 방송 화면 캡처 (슬리피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슬리피가 K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품명품'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슬리피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진품명품"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슬리피는 '진품명품'에 출연해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진품명품' 진행자 강승화 아나운서가 "래퍼인데 요즘에 정말 다양한 방송에서 여러 가지 매력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슬리피 씨 어서 오세요"라고 전했다.

이에 슬리피는 "진품명품에 슬리피가 떴다? 안녕하세요 래퍼 슬리피입니다"라고 소개했다. 강승화 아나운서가 "누구를 따라한 거예요?"라고 묻자 슬리피는 "박기량 성우 성대모사를 한 번 쓱 넣어봤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가수 딘딘은 "이정도면 진짜 24시 근무네"라고 웃었고, 네티즌들은 "봤어요! 진품명품 너무 재미있어요", "진품명품까지 진출.. 찐 연예인", "닥종이 인형 많이 타왔어요?"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달 29일 11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CEO'를 발매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