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교차로' 음악방송 4관왕..통산 63관왕 달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2.17 07:20 / 조회 : 5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쏘스뮤직,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교차로 (Crossroads)'로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통산 음악방송 63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 타이틀 곡 '교차로'(Crossroads)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인기가요' 까지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음악방송 통산 63관왕을 기록했다.

멤버들은 "회사 식구분들, 멤버들 너무 감사하다. 항상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들려 드리겠다. 버디(Buddy)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흰색과 회색으로 맞춘 세련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여자친구는 신곡 '교차로 (Crossroads)' 무대를 완벽 소화했다.


'교차로'(Crossroads)는 이대로 머무를 것인지 앞으로 나아갈 것인지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 고민하는 소녀의 미묘한 마음을 교차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한 곡. 서정적인 멜로디에 여자친구만의 역동적인 느낌을 더한 안무는 물론 한 치의 오차 없는 군무가 더해지며 한층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