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19일 3번째 솔로 싱글 '널 지워야 한다' 발매(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2.17 06:58 / 조회 : 7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PA엔터테인먼트


밴드 트랙스 멤버 출신 가수 정모가 자신의 3번째 솔로 싱글 음원으로 돌아온다.

정모는 오는 19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널 지워야 한다'를 발표한다.

'널 지워야 한다'는 정모가 작사, 작곡, 편곡을 통해 완성한 몽환적인 느낌의 모던 록 장르 넘버. 사랑했던 여자에게 먼저 이별을 고한 남자가 시간이 지난 후에 후회하게 되는 남자의 감정을 노래했으며 정모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가사를 완성했다.

정모는 '널 지워야 한다'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 본인의 감성을 충분히 노래와 함께 전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신인배우 이봄도 합류, 정모와 연기 호흡을 맞췄고 기타리스트이자 작곡, 편곡가로도 유명한 밴드 노바소닉의 기타리스트 정구현도 촬영에 함께 했다.

정모는 이번 싱글 공개와 함께 활발하게 예능과 방송을 통해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정모는 지난 2019년 11월 새 소속사 Project About(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 방송, 가수 활동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야구 콘텐츠 방송도 함께 하고 있다.

정모는 이와 함께 올해 봄부터는 트랙스 때부터 자신을 응원하는 해외 팬들과의 팬미팅도 준비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