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문별, 걸크러시 기본! 볼거리 맛집 '달이 태양을 가릴 때'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2.14 18:19 / 조회 : 21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마무 문별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문별이 솔로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로 컴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문별의 두 번째 솔로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부득이하기에 관객 없이 진행됐다.

문별은 무대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기다려주셔서 고맙고, 편이 되어줘서 고맙다. 사랑합시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그는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에 대해 "내면의 이중성을 일식으로 표현한 곡이다. 선과 인인 자아를 몬스터로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문별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의 집중 포인트 세 가지로 강렬한 퍼포먼스, 중저음의 목소리, 다양한 스타일링을 꼽았다.

이날 문별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에 맞춰 무대를 꾸몄다. 앞서 그가 말했듯 세 가지의 포인트를 강조해 무대를 장악했다. 걸크러시의 면모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달이 태양을 가릴 때'는 내면의 이중성을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에 빗대어 표현하며, 두 개의 자아가 내면에서 충돌하는 모습을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비트로 표현한 힙합 댄스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H&D(한결,도현), KARD, KOKOON(코쿤), VERIVERY, 가비엔제이, 강남군조, 골든차일드, 다크비(DKB), 더보이즈(THE BOYZ), 로켓펀치,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Cherry Bullet), 펜타곤, 하이브로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