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20시즌 연간회원 모집... 외야석까지 확대

박수진 기자 / 입력 : 2020.02.11 11:12 / 조회 : 13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4일까지다.

올해는 외야 일반석까지 연간회원 범위를 확대했다. 지난해까지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테이블석, 내야석에 한해 연간회원을 모집했으나 올해부터 외야 지정석과 비지정석을 외야 일반석으로 통합 운영함에 따라 외야 일반석도 정가 대비 56%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연간회원에게는 가격 할인 이외에도 야구장 출입 시 전용 게이트 입장, 정규시즌 일일 티켓 할인, 포스트시즌 진출 시 티켓 선구매, 팬 초청행사 시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연간회원이 경기를 관람할 수 없을 경우 좌석 양도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영웅 마일리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2019시즌 연간회원은 선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서 지난해 연간회원에게 사전 의사를 파악, 기존 좌석 유지 시에는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만약, 좌석 변경을 원할 경우 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좌석을 사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은 2월 19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연간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고객센터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