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솔로 신곡 티저영상..'블링+강렬' 예고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2.09 14: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RBW


솔로 컴백을 앞둔 걸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신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별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의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 문스타 버전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화이트 수트에 글리터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해 빛나는 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문별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 예고했다.

여기에 문별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달 달 무슨 달 너를 지킬 문스타 / 달처럼 별에 숨어 빛을 삼킬 문스타'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며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문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솔로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비디오,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을 잇달아 공개하고 있다.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는 내면의 이중성을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에 빗댄 것이 특징인 곡으로, 달과 별의 의미를 지닌 '문별'의 이름에서 착안한 양면성을 선명하게 그려낸 1인 2얼굴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히트메이커 김도훈을 비롯해 서용배, 이후상, 밍키, Inner child 등 RBW 막강 프로듀서 군단이 총출동했으며, 문별도 작사에 힘을 보태며 완성도를 더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