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8일) '음악중심' 컴백 첫 무대..'뛰어들게'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2.08 1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6인 체제로 돌아온 그룹 아이콘이 음악 방송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아이콘은 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콘은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와 수록곡 'Ah Yeah'를 선보인다.


다음날인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는 '뛰어들게'와 김동혁의 자작곡 '너란 바람 따라(Flower)' 무대가 전파를 타며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아이콘의 새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높다. '뛰어들게'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이날 현재 540만 뷰를 넘어섰고, 안무 영상은 공개된지 만 하루도 채 되지 않아 100만 뷰에 육박했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 풍의 기타 리프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표현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 가사를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퍼포먼스와 강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아이콘의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브라운관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콘은 '뛰어들게' 외 'Ah Yeah'와 '너란 바람 따라'를 특별히 컴백 무대 라인업에 각각 추가하며 그간의 음악적 성장과 다채로운 매력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온몸이 떨리고 흥분되는 감정을 표현한 'Ah Yeah'에서는 아이콘 특유의 끓어오르는 에너지 발산이 기대된다. '너란 바람 따라'는 아이콘의 서정적 감성을 담은 곡으로, 팬들을 향한 프로듀서 김동혁의 진심과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6일 발매된 아이콘의 'i DECIDE'는 음원 공개 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에 올랐다. 이밖에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K팝 앨범 1위에 랭크되며 식지 않은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