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너를 만났다'→나연이 엄마 블로그 방문자↑.."펑펑 울어"[★NEWSing]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2.07 10: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장지성 씨 블로그


'너를 만났다' 방송 이후 수많은 시청자들이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의 블로그를 찾아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난 6일 '너를 만났다'가 방송됐다. '너를 만났다'는 MBC VR 특집 다큐멘터리. 3년 전 세상을 떠난 나연이를 그리워하는 엄마 장지성 씨가 VR로 구현된 가성현실 속 나연이와 재회하는 과정이 전해졌다.


'너를 만났다'는 희귀 난치병인 혈액암으로 7세 나이에 세상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나연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줬다. 그리고 꿈 속에서만 가능할 줄 알았던 시공간을 초월한 하늘나라 가족과의 만남이 극적으로 이뤄진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image
/사진=MBC


이에 방송 직후인 6일부터 다음날인 7일에 걸쳐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의 블로그 방문자 수가 급증했다. 6일 방송 당일엔 16만 1425명을, 7일엔 15만 명을 훌쩍 넘고 있는 것. 방송 전 예고편 공개 당시 13만 명, 이후 6~7만 명을 기록했던 것보다 훨씬 압도적인 증가다.


해당 블로그의 '너를 만났다' 관련 최근글에만 10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행복하시길 기도할게요" "펑펑 울었습니다" "폭풍 오열했다" "너무 예쁜 나연이 꼭 기억할게요" "나연아 그 곳에선 아프지 말아" 등의 진심어린 반응을 남기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