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2009년 비밀 결혼, 이미 두 아이 아빠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2.05 09:28 / 조회 : 25112
  • 글자크기조절
image
혼성그룹 쿨 멤버 이재훈 /사진=스타뉴스


혼성그룹 쿨 멤버 이재훈(46)이 이미 결혼해서 두 아이의 아빠인 것으로 확인됐다.


5일 쿨 소속사 관계자 등에 따르면 이재훈은 지난 2009년 3년 정도 교제했던 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이재훈은 2010년 첫 딸을 얻었고 2013년에는 아들도 얻는 등 이미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이재훈은 아내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조촐하게 서약을 맺었으며 이미 남편이자 아빠로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었다.

이재훈은 2013년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는 사람도 알린 적은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결혼 및 출산 등에 대해 언급한 적은 없었다. 관계자는 "언젠가는 알리고 싶었고 숨길 의도는 없었다"는 말도 덧붙였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이재훈과 쿨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부분은 없다"고 전했다.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대뷔,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재훈은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보컬 음색, 쿨 동료 유리, 김성수와의 재치 있는 케미스트리 등을 발산하며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혼성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쿨은 '애상', '해변의 여인', '슬퍼지려 하기전에', 'All For You'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재훈은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