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제작발표회 취소 "온라인 중계"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2.03 22:42 / 조회 :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드라마 '방법' 포스터


드라마 '방법'의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것이다.


3일 오후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측은 제작발표회 취소 소식을 알렸다. '방법'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전 세계 각국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 역시 기자분들과 관계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관련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방법' 측은 "이에 오는 4일 오후 2시로 예정됐던 '방법' 제작발표회는 취소 결정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서 제작발표회를 신청하신 기자분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본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제작발표회 취소 대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진다. 이 자리에는 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와 함께 연출을 맡은 김용완 감독, 극본을 맡은 연상호 작가가 자리할 예정이다.

한편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