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팬미팅 연기..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1.29 09:51 / 조회 : 51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NRG 멤버 이성진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NRG 이성진이 중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결국 개인 팬미팅 일정을 연기했다.


이성진 소속사 뮤직팩토리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현재 국제적 문제로 발단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팬 여러분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2020년 2월 2일 진행 예정이었던 NRG 이성진의 팬미팅을 소속사 와 아티스트 간의 긴 논의 끝에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고 공지했다.

이와 관련, 이성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전하고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건강이 최우선이기에 부득이하게 팬미팅을 미루게 된 점 이해해주시고 모두 건강에 이상 없이 이 고비를 무탈하게 잘 넘어갈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라고 밝혔다.

image
/사진=이성진 인스타그램


◆ 뮤직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이성진 팬미팅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 뮤직팩토리입니다.

현재 국제적 문제로 발단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팬 여러분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2020년 2월 2일 진행 예정이었던 NRG 이성진님의 팬미팅을 소속사 와 아티스트 간의 긴 논의 끝에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팬여러분들께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은 아쉽지만 “천재일우” 여러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해결되면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이성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건강이 최우선이기에 부득이하게 팬미팅을 미루게 된 점 이해해주시고 모두 건강에 이상 없이 이 고비를 무탈하게 잘 넘어갈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

하지만~제가 너무 아쉬움이 남아 소속사와 상의 끝에 생일 케이크는 축하해주고 싶은 분이 1명이던 10명이던 오신다면 1층 카페서 커팅 하자고 결정했으니 부담 갖지마시고 시간 되시고 내가 건강에 이상이 없다 생각하시는 분은 오셔서 올만에 담소를 나눕시다!^^ 암튼 난 그 날 3시부터 행사장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있을테니께..뭐..어차피 스케쥴이 없으니께. 번개라 생각하고~ 편하게 오실 수 있는 분들은 함께해요~^^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건강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당일 제 팔로우 방송 촬영이 있으니 오시는 분들 참고해 주세요.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