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팬미팅 잠정 연기..'우한 폐렴' 여파(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1.28 15:04 / 조회 : 15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성훈 인스타그램


가수 강성훈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문제로 2월 예정됐던 팬미팅을 잠정 연기한다.

강성훈 측은 지난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이 심각한 상황에 치닫고 있어 아티스트와 팬들의 건강 보호를 위해 공연을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팬미팅 예매자 대다수가 외국에서 오는 점을 고려해 "공연 티켓을 포함한 항공편, 호텔 등 예약 수수료 등에 팬분들께 오는 피해를 최대한으로 줄여드리기 위해 설 연휴 중에 긴급하게 공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성훈 측은 홈페이지에 관계자의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며 이를 통해 환불 관련 절차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강성훈은 오는 14일~15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미니 콘서트&팬미팅을 개최를 앞두고 있었다. 강성훈은 이번 공연에서 지난달 발매한 싱글 'you are my everything'(유 아 마이 에브리띵)과 신곡 '꽂혔어' 첫 무대를 공개하고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계획이었다.

강성훈은 지난 2018년 그룹 젝스키스에서 탈퇴했다. 4인조로 재편한 젝스키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올 포 유) 발매하며 새출발을 알렸다.

다음은 강성훈 공식 홈페이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성훈 님의 팬미팅 “For You & I” 연기에 대한 공지를 드립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폐렴)의 발병이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어,

아티스트와 팬분들 건강 보호를 위해 공연 주최 측인 SO인터내셔널과 협의 끝에 공연을 잠정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긴급히 대응하게 된 것은 현재 강성훈 님 팬미팅에 오시는 분들 대다수가 외국에서 오시는 분들로 파악되고 있어서,

공연 티켓을 포함한 항공편, 호텔 등 예약 수수료 등에 팬분들께 오는 피해를 최대한으로 줄여드리기 위해 설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긴급하게 인스타 라이브 방송과 함께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직접 예매 취소도 가능하지만 취소 수수료 부분에 있어서 팬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인터파크 측과 협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 설 연휴로 인하여 화요일부터 업무가 개시되기 때문에 그 이후에 자세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SO인터내셔널을 통해서 구매하신 분들을 연휴가 끝나는 화요일부터 한 분 한 분 계좌로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 오니 예매를 하셨던 메일을 통해 환불받으실 계좌와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서 이야기했던 내용에 관해서는 내용이 조금 많았던지라 정리 후에 영문 번역과 함께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