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 첫 팬미팅 티켓 랭킹 1위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1.26 16:29 / 조회 : 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K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스원 출신 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팬미팅이 단독 판매 중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콘서트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2일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월 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로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월 이한결, 남도현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트 수 2억 5천만을 돌파하며 1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미팅 개최, 2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내세우며 화제를 모았고 1억 하트 달성 공약인 팬미팅 개최를 실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현재 이한결, 남도현은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에선 그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는 물론 특급 팬 이벤트까지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첫 팬미팅인 만큼, 보다 더 멋진 공연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