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이윤지, 역대급 대가족 만남..박현빈까지 총출동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1.26 1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이윤지의 '역대급' 대가족 만남이 공개된다.

26일 SBS에 따르면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설날을 맞아 이윤지, 정한울 가족 4대가 한 자리에 모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이윤지의 외가 식구들은 지난번 '흥 폭발' 장인어른 생신 파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더 많은 가족들이 등장, 총 17명이 모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윤지는 "저 정도면 소규모다. 다 모이면 30명"이라고 덧붙여 대가족의 위엄을 자랑했다.

이 자리에는 이윤지의 사촌 오빠이자 트로트 가수 박현빈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빈은 최근 둘째를 출산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행복한 소식을 전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더했다.

박현빈은 '흥 부자' 가족답게 설맞이 '가족 노래자랑'을 열어, 마치 디너쇼를 보는 듯한 행사 진행 실력을 뽐냈다.


특히 '흥 DNA'의 원조인 이윤지 외할머니의 퍼포먼스와 일명 '정자매' 이윤지의 어머니와 박현빈의 어머니의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 MC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온 가족이 잔치를 즐기는 가운데 '정선비' 정한울만 시종일관 마이크를 의식하며 시선을 회피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