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양치승 "교육 똑바로 안 해?' 살벌 눈빛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1.26 10:38 / 조회 :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헬스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이 살벌한 눈빛을 드러내며 '갑버튼'을 받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26일 오후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과 직원들의 좌충우돌 새해맞이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양치승은 새해를 맞아 직원들의 부모님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뜻깊은 연탄 봉사도 함께 하는 등 큰형 같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런 훈훈함도 잠시, 양치승은 갓 채용된 신입직원의 돌발 행동에 깜짝 놀라 기존 직원들을 향해 "교육 똑바로 안 해?"라고 폭발하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눈을 부릅 뜬 살벌한 양치승과 도무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채 그대로 얼어붙은 신입 직원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더욱이 이 직원은 채용 당시 양치승이 극찬하며 합격시킨 '특급 인재'였던 만큼 어떤 잘못이기에 화가 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해당 장면을 지켜보던 김숙과 심영순 등 출연진들은 "진짜 답답하다"며 '갑버튼'을 연타했고 양치승 본인까지 '갑버튼'을 누르며 자폭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5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