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오민석, 조윤희에 "널 위해 노력하는 나는 안 보이냐" [별별TV]

이시연 인턴기자 / 입력 : 2020.01.25 2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KBS 2TV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화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오민석이 결국 조윤희에 화를 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도진우(오민석 분)는 김설아(조윤희 분)를 위해 노력하는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 것에 댛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진우는 김설아를 위해 레스토랑을 빌려 스파게티를 직접 요리했다. 그러나 설아는 이런 진우를 앞에 두고 문태랑(윤박 분)과 함께 요리하던 추억을 떠올렸다. 서툰 솜씨로 스파게티를 만들어 온 도진우는 "여보"라 부르며 스파게티를 대접했다. 이어 "나 라면도 못 끓이는거 알지, 오직 당신만을 위해 만들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김설아가 "모래가 한 가득이다. 조개 해감도 제대로 안 했냐. 재료가 주인을 잘 못 만났다. (문태랑이라면) 살릴 방법을 알고 있었텐데"라고 구박하자 도진우는 "누구? 누가 방법을 알고 있어? 그렇게 매 시간 매 순간 그 놈을 생각하고 있냐. 널 위해 이렇게 노력하는 나는 안 보이냐"고 화를 냈다. 이어 "내가 얼마나 애쓰고 있는지 아냐. 다른 남자 좋아하는 거 견디면서"라고 말하면서도 김설아와 함께 있긴 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