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이정은·온주완·김소은·전수경..윌엔터★ 새해 인사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1.25 14:39 / 조회 : 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주상욱, 이정은, 온주완, 김소은, 전수경, 윤희석 등 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2020년 새해 설 맞이 인사를 전했다.

25일 윌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한 해 동안 드라마와 영화, 광고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소속 배우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새해 덕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이정은과 주상욱은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활기찬 덕담을 건네 다가올 설 연휴에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온주완은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경자년 꿈 다 이루시길"이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로 팬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는가 하면, 김소은은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며 귀여운 하트와 함께 메시지를 전했다.

전수경은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대요. 모두 가까운 행복을 발견하는 한 해가 되기를", 윤희석은 "2020년 행복 가득하길 소망합니다"라며 기분 좋은 메시지를 전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김범진은 "새해엔 부자 되시고 이루고자 했던 일들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길 바라요"라는 인사로 씩씩하고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오소연, 윤지원, 신수정, 김민성, 박정윤, 박하랑, 유희정, 차선형, 최민정 등이 참여해 훈훈한 설 인사를 전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